고객지원

자주하는질문

케어아이 고객센터(031-248-9311)로 연락 주시면 탈퇴 처리를 도와 드리겠습니다.
네, 서비스 가입신청서만 작성하셔서 팩스또는 스캔하셔서 메일(koreaicare@naver.com)로 보내주시면 즉시사용가능합니다.
케어아이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안내되어있습니다.
네. 케어아이 PC관리자의 전체기능을 사용 해 볼 수 있는 계정을 알려드리니 천천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.
케어아이는 웹 기반의 프로그램입니다.
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는 것이아니라 사용하실 때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이용해 웹에 접속하는 방식이므로
PC의 분실, 파손, 포맷 등의 영향이 없습니다.
케어아이 오류및 개선사항은 고객지원을 통해 접수하시거나
031-248-9311번으로 연락 주시면 언제든 친절히 가입상당 및 문의 처리 해 드립니다.
케어아이 가입문의는 고객지원을 통해 접수하시거나
031-248-9311번으로 연락 주시면 언제든 친절히 가입상당 및 문의 처리 해 드립니다.
케어아이는 휴대폰을 통한 출결관리, PC관리자를 통해 전반적인 학원/도장 관리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.
아쉽게도 케어아이는 현재 안드로이드 지원 휴대폰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.
ios를 사용하는 아이폰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.
케어아이관리자 페이지는
케어아이 홈페이지(www.i-care.or.kr) 우측 상단의
'회원전용'을 클릭하시거나 바로가기주소(www.i-care.ore.kr/mypage)로 접속하셔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.
케어아이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유료 서비스 입니다.
신청서 와 함께 기본 정보를 제공해 주시고 입금이 확인 되셔야 서비스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1